솔테크(Soltech), 부산경실련 제1호 '회원의 집' 현판식 개최
| 일시 : 2025년 7월 29일(목) 오전 11시
| 장소 : 솔테크(Soltech) / 공항로 1409번길 42
| 주최 : 부산경실련 조직위원회
오늘(7월 29일), 부산경실련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제1호 '회원의 집' 현판식이 친환경 APT 관리용품 전문업체인 솔테크(Soltech)에서 진행되었습니다. 특히 이번 '회원의 집'은 사상 · 북 · 강서 지역자치모임 최정현 회장님이 재직 중인 곳으로, 부산경실련 조직위원회와 함께 그 의미를 더했습니다.
지속가능한 공동체를 향한 Soltech의 철학
최정현 회장님은 솔테크(Soltech)에 대해 "아파트, 오피스텔, 관공서에서 사용하는 여러 소모품을 공급하며 고객이 요구하는 모든 제품을 한 번에 직접 제공할 수 있는 솔루션 제공을 목표로 하는 회사"라고 소개했습니다. 특히 ‘친환경·무독성·저탄소’ 제품에 대한 깊은 관심을 강조하며, 화학 계면활성제를 줄인 친환경 세정제, 생분해성 쓰레기봉투, 재사용 가능한 방진포 등 환경을 생각하는 제품 공급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러한 지향점은 부산경실련의 지속가능한 공동체를 위한 활동과 잘 맞아떨어지는 것 같습니다.
부산경실련은솔테크(Soltech)를 시작으로 '회원의 집' 확대를 통해 회원들과의 접점을 넓히고, 지역사회 내에서 시민운동의 가치를 확산해 나갈 예정입니다. 앞으로 '회원의 집'이 시민들과 함께 소통하고 성장하는 의미 있는 공간이 되기를 기대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