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대구경실련 회원교류사업 : 클래식 시리즈
페이지 정보
작성자 부산경실련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4-05-27 11:45 조회531회 댓글0건본문
| 일시 : 2024년 5월 24일(금) 18:00-23:00
| 장소 : 부산 사직야구구장
| 주최 : 부산경실련, 대구경실련
클래식 시리즈를 아시나요? KBO 리그 10개 구단들 중에서 모기업, 연고지, 구단이름이 모두 단 한번도 바뀐 적이 없는 유일한 팀이 '롯데 자이언츠'와 '삼성 라이온즈'입니다. 이들의 라이벌전을 그래서 "클래식 시리즈"라 한다지요. 그래서 롯데와 삼성의 경기는 단순한 경기 이상의 의미를 지니고 있습니다.
저희 경실련의 부산과 대구 역시 24개 지역경실련 중에서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데요. 그런의미로 저희가 클래식이 되어보고자 회원들과 함께 "클래식 시리즈"를 지난 5월24일(금)에 진행했습니다.
롯데가 드디어 꼴등 탈출을 한 때라 더욱 기대가 되었지만 역시나.. 경기는 삼성이 11대 5로 이겼습니다. 그래도 대구에서 준비한 무침회와 납작만두도 함께 나눠먹고 치킨과 맥주, 열띤 응원전으로 소소한 교류를 나누었답니다. 부산에서 야구에 관심 없던 한명이 삼성팬이 되었고, 84년 군대시절 롯데에게 우승을 놓쳤던 삼성팬에게 40년만의 부산에서의 설욕을 느끼게 해주었던 경기었습니다.
다음에는 부디 롯데가 조금만 더 잘해주길 기대해보는 부산경실련이었습니다. 앞으로도 함께 즐거운 만남을 이어가면 좋겠습니다!!
#부산경실련 #대구경실련 #지역경실련교류 #부산경제정의실천시민연합 #대구경제정의실천시민연합 #클래식시리즈 #회원교류사업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